Contact Us
Header-Banner

SaaS 보안: 클라우드 접근 제어

중앙 관리형 인증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접근 제어

클라우드 사용자 액세스 아이콘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이 클라우드로 이동할 경우, 기본적으로 사용자 접근은 원격으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조직은 클라우드 내의 기업 자료를 비롯하여 데이터센터 내에 국한되어 있는 자료에 대한 접근 제어를 구현해야 합니다.

클라우드로의 전환은 기존의 네트워크 보안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기 때문에 조직은 분산된 기업 자료에 대한 일관된 통합 접근 제어 정책을 만들어 적용하고 관리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SaaS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위한 강력한 인증

SafeNet 인증 솔루션은 조직이 ID 연동을 통해 온프레미스로부터 클라우드까지 접근제어를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afeNet 인증 플랫폼은 조직에 기존에 구축된 인증 인프라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사내 ID를 클라우드로 확장하여 클라우드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대한 통합 접근 제어 정책을 구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SaaS 서비스는 SafeNet의 인증 플랫폼으로부터 권한을 받은 사용자만이 액세스하도록 구성됩니다.

SafeNet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접근 제어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View 특징 및 장점 자료실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아이콘

SafeNet의 다중 인증 솔루션을 도입하면, 사내 및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모두에 대해 통합 인증 인프라를 통해 중앙집중적인 접근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기존의 SafeNet 인증 메커니즘을 통해 Office365, Salesforce.com, GoogleApps 등의 기업 클라우드 서비스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SaaS를 위한 SafeNet의 다중 인증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하여 기업이 간편하게보안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종합적인 플랫폼: 사내 및 SaaS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대한 ID 연동, 접근 제어 및 강력한 인증을 지원하는 중앙 관리 서버 역할을 하는 SafeNet Authentication Manager 또는 SafeNet Authentication Manager Express(이전의 SafeWord 2008)를 통해 모든 SafeNet 솔루션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배포 및 폼 팩터 유연성: SafeNet은 인증서 기반 인증 및 OTP, 소프트웨어 기반 인증, OOB(Out of Band)솔루션 등을 포함하여 가장 광범위한 인증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조직이 특정 보안 및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사용자 친화성: SaaS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자동 프로비저닝 및 단일 서명을 지원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할 수 있습니다.

  • 고급 보고: SafeNet 인증 플랫폼은 다양한 보안 규정 및 정책을 확실히 준수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SafeNet Global 데이터 보호 아이콘

"SafeNet의 인증 서비스 클라우드 제공 모델의 역량과 내장된 기능은 우리의 비즈니스에 따라 확장 및 조정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을 뿐 아니라 매우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 Marc Chambault, 제품 관리자, Integralis


 SafeNet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 접근 제어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View 구매 문의 자료실

영업문의 시, 이 양식을 사용하세요.

미국
전화 : :866-251-4269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전화:+44-01276-608000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아시아 태평양
전화: 866-251-4269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미연방 영업 타입1
전화: 443-327-1235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사무실 위치
파트너사 찾기
주문조회? 연락처 보기
View 개요 자료실
CTA - SAS Free Trial
5 Reasons to Move to AaaS Infographic
Gartner, Vodafone, SafeNet Discuss Secure Access to the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