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연혁

SafeNet의 역사

1983년 메릴랜드주 티모니엄에서 국가 보안 기술자(NSA) 두 명이 Industrial Resource Engineering(IRE)을 창립했습니다. IRE는 금융 기관의 공공 및 민영 네트워크를 암호화 기술로 보호하는 기업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판매하면서 이름을 알렸고 이후 연방 정부 부문으로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IRE는 주요 투자자의 자금 지원과 고객의 인정을 통해 정보 보안 업계의 떠오르는 별이 되었습니다. 2000년에는 VPN 제품으로 상을 수상하고, 공식 명칭을 SafeNet으로 개명했습니다.

SafeNet은 Securealink, Cylink Corporation, Raqia Networks, Inc., SSH의 인수를 통해 보안 정보 분야의 위치를 전략적으로 확장했습니다. 2004년에는 Chrysalis-ITS, Mykotronx를 인수한 바 있는 Rainbow Technologies와 합병했습니다. SafeNet은 이러한 전략적 인수를 통해 세계 7위 규모의 정보 보안 기업이 되었으며 수익은 세 배로 증가했습니다. 이후 수 년 동안 기술적 성장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면서 Datakey, DMDsecure, Eracom Technologies 등 여러 기업을 추가로 인수했습니다. SafeNet의 광범위한 관심 분야가 이러한 기업들의 자원을 기반으로 하여 더욱 공고해졌습니다. 2007년에는 벡터 캐피탈에 의해 비공개 법인이 되었습니다.

SafeNet은 2008년에 Ingrian Technologies를 인수했습니다. Ingrian Technologies의 DataSecure 제품군은 SafeNet의 보안 솔루션을 보강하여 기업 및 정부 조직이 규정을 준수하며 문제점을 제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인수를 통해 SafeNet은 장치,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에서 중요한 데이터의 보안을 확보할 수 있는 종합적인 기업 데이터 보호(EDP)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하는 최초의 기업이 되었습니다.

2009년 3월 벡터 캐피탈은 Aladdin Knowledge Systems를 인수하여 SafeNet과 함께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조합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들이 협력하여 지적 재산권 관리 및 기업 데이터 보호 분야에서 종합적인 주요 솔루션 세트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Aladdin의 인증 및 콘텐트 필터링 제품으로 SafeNet의 기업 데이터 보호 솔루션 제품군이 더욱 보강되었습니다. 인수 후의 회사는 세계 보안 시장에서 5번째 규모이며 정보 보안 솔루션 공급 업체로서는 3번째 규모입니다.

SafeNet과 Aladdin의 연간 수익을 합하면 약 4억7천5백만 달러가 됩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1,6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그 중 600여 명이 암호화 기술자로서 어느 회사보다도 많습니다. Bank of America, 미국 국방부 및 국토안보부, 어도비, 삼성,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지멘스, 메드스타, 유니시스, 시카고 베어스, 다트머스대, 그 외 다양한 산업계의 선도 기업들을 포함하는 100여 개 국가의 25,000여 고객이 SafeNet의 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